거의 50년에 걸친 배경을 가진 사진 복원 전문가로서 저는 이번 세기와 마지막 세기의 상당 부분을 보았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저는 그렇게 늙지는 않았지만 지난 세기의 먼지와 냄새를 여러 번 흡입했습니다. 오래전부터 후손에게 물려준 삶의 기억을 처리하고, 이제 그것을 미래 세대에게 물려줄 의무를 맡습니다. 또한 다음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사진 수리를 완료해야 합니다 복합기렌탈 태원.
지금은 대부분의 고객이 베이비붐 세대에 속하며 부모가 물려가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그 추억을 물려받았습니다. 초기 사진이나 복원을 위해 가져온 과거 이미지의 구성에 대한 지식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00년 된 사진을 진품의 최고 수준으로 복원하려면 평판 스캐너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손에 들고 있는 사진의 구성과 메이크업에 대한 지식은 스캔 재생산 및 사진 복원 이전의 방정식의 일부입니다.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은 인화지의 무게를 나타내며 기간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경우 Eastman Kodak은 원본을 제작했으며 용지에서 기대하는 사진 이미지의 품질을 확인했습니다. 뒷면에 인쇄된 특정 코딩은 인쇄물의 예상 밀도 정도를 나타내므로 소수만이 읽을 수 있습니다. 스캐너 교정으로 변환 가능한 언어로 번역한 후 출력물을 인쇄해 보세요.
수십 년 동안 Kodak이 생산한 최고 품질의 용지 중 하나는 Double Weight 인물 사진 용지였습니다. 60년대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종이의 톤 품질은 골동품 사진에 뒤지지 않았고, 내가 복원한 1800년대 사진의 대부분은 동일하거나 유사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스캐너 플랫 베드에 올려놓으면 기계는 이 본드지나 일반 본드지와 차이를 구별할 수 없습니다. 이 간단한 변수를 주입하려면 복사판 재현과 재현과 같은 품질의 차이에 해당하는 지식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Ansell Adams의 사진은 단일 필름에 포착된 검은색, 흰색, 회색의 스펙트럼입니다. 렌즈의 대가 그의 눈은 이미지를 포착하기 위해 적절한 순간에 모든 요소를 결합하는 접착제였습니다. 사진 수리 및 복원에서 사진 작가의 눈을 정중하게 복제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빛을 포착하는 것도 복원자의 눈입니다.
전체 보정된 색상의 19세기 흑백 사진을 시작하기 위해 흑백 이미지를 일괄적으로 스캔합니다. 이미지를 컴퓨터로 가져온 후에는 각 색상 채널을 개별적으로 살펴봅니다. 색상 채널이 있으면 가장 기쁩니다. 복사되어 회색 채널로 변환된 다음 TIFF 파일로 저장됩니다. 이를 통해 출력을 원본으로 미세 조정할 때까지 조정 및 필터를 수행하는 데 더 많은 유연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계가 스스로 할 수 없는 일이며 초기 암실 경험에 의존합니다. 때로는 이미지를 반전시켜 Omega 확대기